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기사] 엑스로그, 티맥스티베로와 ISV 계약 체결

2023-08-18 조회수 860




기사원문





엑스로그, 티맥스티베로와 ISV 계약 체결 



제품 연동·공급 협력해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






[데이터넷] 실시간 데이터 이관·복제 전문기업 엑스로그(대표 장석주)가 DBMS 전문 기업 티맥스티베로(대표 김대기)와 독립 소프트웨어 공급업체(Independent Software Vendor, ISV)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엑스로그와 티맥스티베로는 이번 계약으로 데이터 이관·복제 솔루션과 DB 제품을 연동하고, 공동 판매를 위한 비즈니스 모델 개발과 서비스 제공을 추진하며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이번 계약은 데이터를 중심으로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데이터의 활용을 지원하고, 증가하는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고객이 IT 인프라와 데이터를 유연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자 체결됐다.

엑스로그는 실시간 DB동기화 솔루션인 ‘엑스로그 포 CDC(X-LOG for CDC)’, 이기종 DBMS간 초기 이관 솔루션 ‘엑스로그 포 IDL(X-LOG for IDL)’, 데이터 생명주기 관리 솔루션 솔루션 ‘엑스로그 포 ILM(X-LOG for ILM)’을 공급하는 데이터 관리 전문 기업이다.

공공, 국방, 금융, 엔터프라이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무중단 DB 마이그레이션, 빅데이터 실시간 통합, 재해복구 시스템 구축, 클라우드 이관, 부하 분산 등의 분야에서 국내 1위 기업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다양한 국내외 특허와 인증을 획득해 기술과 안정성을 검증 받았다.

장석주 엑스로그 대표는 “당사는 다양한 글로벌 기업의 DB 제품 복제와 이관이 가능하며, 특히 국내 시장에서 점유율을 늘려가고 있는 티맥스티베로 DB 제품 연동에 있어 독보적인 기술과 레퍼런스를 확보하고 있다”며 “이번 계약은 기존 외산 DB를 사용하던 고객이 티맥스티베로 DB로 윈백하거나 이전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큰 경쟁력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비췄다.

엑스로그는 증가하는 데이터 이관·복제 솔루션 요구에 적극 대응하고자 다양한 기업들과 연동·공급 계약을 확대하는 한편, 고객지향적 제품 공급으로 해당 시장 규모를 키워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광하 기자(wideha@datanet.co.kr)




출처 : 데이터넷(https://www.datanet.co.kr)